메뉴 건너뛰기

자주묻는질문

조회 수 10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여기는 배달관련전화받는 직원 교육을 안시키나봐요!! 3 40분 걸린다고해서 시켰는데 1시간넘어서 오길래 전화했더니 죄송하단말 한마디 안하고 싸우자 덤비네요 ㅋㅋ 자기네 배달이 많이 밀려서 그렇다는데 밀려서 1시간넘는다고 하면 그냥 기다리거나 안시켰을꺼 아닙니까.

죄송하다 미안하다는 말이 그렇게 어려운 말인가요?? 기본 교육도 안시키는 프렌차이즈 입니까?? 

?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위로